Search

김제시 '지평선 집콕 영화관' 이벤트

벽골제, 천년의 약속 '애니매이션'… 9월 28일~10월 4일까지

- 작게+ 크게

김현종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  하늘과 땅이 만나는 지평선의 고장인 전북 김제시가 오는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개최할 예정인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이해를 돕고 사전 홍보를 "집콕 영화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제지평선축제 홍보 영상 캡처)                                                                                     © 김현종 기자

 

 

 

 

 

 

 

하늘과 땅이 만나는 지평선의 고장인 전북 김제시가 오는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개최할 예정인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이해를 돕고 사전 홍보를 위해 "집콕 영화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될 '지평선 집콕 영화관 이벤트'는 온 가족이 유튜브로 "벽골제, 천년의 약속"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올린 뒤 한 줄 감상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김제시와 상생협약을 체결한 ㈜대상 청정원이 제공하는 푸드박스를 경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벽골제, 천년의 약속" 애니메이션은 대한민국 5대 명예대표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김제지평선축제' 모티브가 된 벽골제 쌍룡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특히, 김제지평선축제의 정겨운 풍경과 흥이 넘치는 모습이 담겨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관광객들이 올해 축제 기간 동안 벽골제 행사장을 방문할 수 없는 안타까움과 고마움을 전하는 동시에 지역을 방문한 경험이 없는 관광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제시 서원태 문화홍보축제실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대한민국 명예대표 문화관광축제의 위상 정립과 지평선축제의 상징성 및 연속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온라인 양방향 스트리밍 기법을 활용한 축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대한민국 축제의 새로운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김제지평선축제 유튜브 채널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는 비대면 방식으로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공식 채널을 통해 3개 분야 18개의 다양한 프로그램 및 김제의 문화ㆍ관광ㆍ농특산물 등이 실시간 업로드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전북. All rights reserved.